군대 진수성찬

샴푸 0 825 2017.09.12 04:00
1.jpg

 

  

1. 오리불고기

 

 

오리 본연의 향보다

 

 

소스빨로 먹음 밥비벼 먹을때 좋음

 

 

 

 

2.jpg

 

  

 

2. 돼지 양념 불고기

 

 

역시 간장양념빨

 

 


3.jpg


4.jpg

 

 

3. 햄 찌개

  

 

비엔나부터 시작해서 각종 햄넣고 끓이는 찌개

 

 

진짜 이날만큼은 햄 마음껏 먹을수있음

 


 

5.jpg

 

 

4. 돼지불고기

 

 

역시 이것도 밥비벼먹을때 좋음

  


 

6.jpg

 

 

5.  곰탕

 

  

곰탕 주는 날은 밥이 남아나지를 않음 비벼먹는건지..말아먹는건지..

 

조합으로는 오징어 젓갈 줄때가 있는데

 

상당히 괜찮음 근데 오징어 젓갈은

 

고가의 제품이라 대부분 쥐꼬리 만큼 줌

  

 

 

7.jpg

 

 

6. 면 류

 

특별한 날에는 짜장면,국수,냉면 같은게 나오는데

 

짬 안될수록 사리 많이먹음

 

짱개 라고 해봤자 뿔어터진면에 그냥 깡동켄에 있는 짜장소스 부어먹는 수준

 

그래도 면을 맛본다는 그 자체가 행복함

 


 

8.jpg

 

 

7. 햄버거

 

취향에 따라 먹는 방법이

 

 

다양함

 

(참고로 돼지고기 페티나 닭고기 페티나

 

닭,소,돼지 갈아넣은 비율만 쫌 틀린거

 

즉 이 페티하나에 고기3개가 들어있다는 말 )

 

 

9.jpg


8. 삼계탕

 

 

비인기 종목인 닭곰탕 X

삼계탕 OK

 

 

복날 1년에 1번 삼계탕 주는데

 

 

이때 닭한마리 다 먹어여줌

 

부대마다 맛의,닭크기등의 개인차는 있으나

 

인기는 쩜

 

 

10.jpg

 

 

9. 비엔나 ,쇠고기 미역국

 

와 이날은 정말 괜찮음

 

비엔나 처럼 쫄깃 쫄깃 한 맛

 

시원한 쇠고기 미역국 !

 

단 조개 미역국이나 ,삼치미역국등은

 

쇠고기에비해 비인기 미역국

 

 

 

11.jpg

 

10. 닭 볶음탕(닭도리탕)

 

 

감자으깨서 밥에 비벼먹고

 

닭 골라먹고

 

근데 조리법 떄문인지 닭살들이

 

힘이 팍팍 죽어 있음

 

 

 

12.jpg

 

11. 감자탕

 

 

 

큰 고기 하나 쪽쪽 빨아먹으면

 

끝내줌 군대용 감자탕 양념이 있는데 그 맛이 괜찮아서

 

먹을만함

 

 

 

13.jpg

 

12. 치킨

 

군대에서도 치킨이 나오는데..

 

일단 치킨 퀼리티는 부대마다 달라서 말을 못함

 

그러나 후라이드 치킨이냐 양념치킨이냐에 따라

 

겨자소스,양념 소스 같이나옴(2개다 나오는 부대나 안나오는 부대도있음)

 

근데 이 양념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끝내줌

 

 

 

14.jpg 


13. 육고기&해물 비빔소스 

꽤 괜찮음 

다만 취향에 따라 비린내를 느낄수있음 

너무 많이 넣어먹는거보다 

적당히 조금조금 비벼먹는게 더 좋음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0525 [모모랜드] 사이판랜드 낸시 뿌뿌베리 07.17 71
40524 [트와이스] 셀럽티비 쯔위 채영 파이널 07.17 5
40523 유노윤호 때문에 속상해서 통곡하는 유치원 꼬맹이 가온리카 07.17 76
40522 블랙핑크 제니의 이광수 3행시 곤지암 07.17 18
40521 조금만 마셔도 취한다는 술 명심보감 07.17 24
40520 여성 소방관 체력시험기준 향상 검토 마골피 07.17 8
40519 블랙넛 가사 근황 롤리팝츄 07.17 68
40518 3시간만에 휴전선 넘은 북한군 세라코코 07.17 74
40517 누군가로부터 상처 받거나 힘들 때 초코초키 07.17 115
40516 [트와이스] 출근 멜빵 지효3 초코초키 07.15 115
40515 고전주의) 얼굴바꾸기 어플 대참사ㅋㅋㅋ 고슴도치 07.15 38
40514 미쳐버린 제목학원 소르다 07.15 108
40513 남자 찐따들 여름 특징 할리퀸 07.15 49
40512 일본 애니에 나온 70km 행군 마시멜루 07.15 81
40511 예비군 가서 휘성 만난 썰 신세계 07.15 29
40510 [기타] 홍진영 매너 인사 임팩트 07.15 45
40509 [청하] 셔츠묶은 청하 노굿 07.15 55
40508 죄와길 레전드중 하나 ㅋㅋㅋㅋ 샤워 07.15 23
40507 [트와이스] 연예가중계 사나 세시봉 07.15 34
40506 [AOA] 조심성이 생긴 aoa 민아 원이얌 07.15 18
40505 만난지 3일만에 결혼하자고 한 조현우 틴트 07.15 30
40504 제작 의도가 궁금한 건축물들 아프로디테 07.15 36
40503 교통체증이 일어나는 원인 백상아리 07.15 20
40502 [트와이스] 상큼한 컴백 무대 나연 소휴인 07.15 95
40501 [우주소녀] 교복 입은 하우스헬퍼 보나 신세계 07.15 30
40500 [러블리즈] 주름치마 예인이 스위티 07.15 88
40499 [에이핑크] 안무연습중인 하영이3 + 나은 사이다 07.15 106
40498 [트와이스] 요염하게 앉아 있는 모모 지유다 07.15 94
40497 [프로듀스48] 프듀48 클로즈업 배은영 장규리 이시안 조유리 개랑 07.15 59
40496 [러블리즈] 눈빛으로 제압하는 유지애 고슴도치 07.15 37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