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 여성에게 추천하는 운동 5가지

4글자 0 437 2020.02.19 20:50


이 운동들은 성생활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여러 좋은 점을 가져다 줄 것이다.

성생활을 한다는 것은 즐거울 뿐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가져다주는 일련의 반응들을 창조해내는 활동이다.

섹스를 하면 연인간의 신뢰가 높아지며,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는 유대감이 생긴다.

하지만 때로는 내가 아무리 노력한다 해도 몸이 너무 피곤해져서 섹스의 횟수가 줄어들 때가 있다.

하루 내내 받은 스트레스 때문에, 업무에 체력을 지나치게 쏟아서, 지나치게 움직이지 않는 생활습관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겪는 생물학적 변화 등이 여러 원인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섹스와 관련된 근육들을 단련하는 여러 운동들이 있으며, 그 운동들이 섹스에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한다.

대부분의 운동은 엔돌핀 생성을 촉진하여, 리비도와 성적 흥분 증가를 돕는다.

아래에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 할 수 있는 운동 5가지를 소개한다.

 


  1. 스쿼트

squats-1

스쿼트는 다리와 엉덩이 근육을 위한 최고의 운동 중 하나이다.

이 운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몸매도 있지만, 꾸준히 스쿼트를 하면 혈류가 개선되고 섹스 중 느끼는 흥분이 높아진다.

스쿼트는 몸을 탄탄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비슷한 체위를 보다 편하게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하는 법

  • 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서서, 발꿈치를 바닥에 댄다. 천천히 무릎을 굽힌다.
  • 마치 의자에 앉는 것처럼 천천히 아래 위로 몸을 움직인다. 무릎이 발가락 앞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유의하자.
  • 강도를 높이고 싶다면 웨이트나 아령을 이용한다.
  • 15회씩 최소 3세트를 한다.

2. 브릿지

브릿지 동작에서 골반을 위로 드는 것은 엉덩이와 허벅지 안 근육, 햄스트링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브릿지는 골반기저근을 단련하는 동작이라서 섹스 시 보다 더 강렬하고 세심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하는 법

  •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팔을 몸 옆에 두고 무릎을 굽히자.
  • 엉덩이를 바닥으로부터 떼고, 골반을 위로 올린다.
  • 30초 동안 자세를 유지한다. 익숙해지면 유지 시간을 서서히 1분으로 늘리도록 하자.
  • 천천히 엉덩이를 내린 뒤, 3회 반복하자.

3. 복근

abs

헬스 트레이너와 전문가 모두 복근이 섹스 시 많이 쓰인다고 말한다.

그렇기 때문에 복근을 단련하면 자세의 안정성도 높아지고, 여러 자세를 시도해볼 수 있다.

4. 플랭크

플랭크는 온 몸의 근육을 운동하고 지구력을 높이는 데에 최고인 동작이다.

상체를 이용하는 플랭크 자세는 등을 단련하고 유연성을 높여준다.

하는 법

  • 손바닥과 무릎을 바닥에 둔다.
  • 손바닥이 어깨 너비로 두고 다리를 편다.
  • 발가락을 이용해 몸을 지탱하고, 몸을 일자로 유지한다.
  • 복근을 조이면서 엉덩이를 너무 높이 들지 않도록 유의한다. 20~30초간 자세를 유지하자.
  • 3~5회 반복한다.

5. 삼두 컬

triceps-bends

튼튼하고 탄탄한 팔은 섹스를 포함한 어느 신체 활동에서든 중요하다.

팔을 쓰는 자세를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삼두를 단련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다.

하는 법

  • 손을 의자, 테이블, 계단 등에 둔다.
  • 다리를 엉덩이 너비로 벌린 뒤 무릎을 90도로 굽힌다.
  • 그 다음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리고 등은 일자로 유지한다.
  • 몇 초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지탱한 손을 놓지 말고 휴식을 취하자.
  • 20회씩 2세트가 적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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