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순시충들 특징 정리

라푼젤 0 103 07.06 14:05

7296ee3296e576605f18dcdf3b5bd827.jpg

 


8504bb882d19058c5ec80615c29dbdcc.png
 

0e545c5806c1da75f0a6f2946c6f92fd.png
 


5b1443b1776080684b019ddf8dba1e47.jpg



ccb8cc884c6187325b499255ef19f64e.jpg

 


683771a999efb4532c9b494a0dd83371.jpg




1. 동작경찰서 앞에 경찰보고 경례하고지나감 

2. 겨드랑이에 ACL머시기 책 항상끼고다님 

3. 메가타워뒤에서 담배존나핌 

4. 편의점앞에서 밤만되면 맥주까고 노가리 

5. 알바하는여자 번호따고댕김 

6. 항상 남자 여러명에 여자는한명씩 끼고있음(사진속 메딕처럼) 

7.공부보다 운동이 중요 (  노량진 콩고등 헬스장가면 항상풀임)
저녁운동끝나고 공부안하고 항상 맥주마시러가더라 4번이 이에해당

8. 노량진 지하당구장 순시충들 점령 
가보면 이상하게 악력기가 많이보임 순시충이 많다는 소리
이거팩트임 ㅋㅋ 

9.시험 끝나고 항상 노량진술집가서 싸우는애들보면 순시충임 지가공부안해서 떨어져놓곤 ㅋㅋ 엉뚱한데다가 화풀이함

첨부 
순시충 특징 :
뉴스에서 인터뷰하는 공시생 대부분 순시생임

팩트임 
아마 오늘도 전읍읍 필기노트만보고 공부안했을듯..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5437 컴린이들을 위한 199만원 견적 향수 18:35 24
55436 [모모랜드] 라디오스튜디오 연우 신세계 17:45 29
55435 알통 키우다 불임 생긴다 핫바디 17:40 46
55434 [레드벨벳] 올블랙 아이린 피카부 영웅아 17:10 15
55433 [트와이스] 출근 멜빵 지효2 라푼젤 15:30 101
55432 참 현란한 전역모들 세시봉 14:35 34
55431 [기타] 더쇼 경리 눈빛 블루그린 13:05 65
55430 [트와이스] 세상 행복 사나 하늘소라 12:15 68
55429 [프로듀스48] 혼다 히토미 파파라치 토크(스압) 선샘 10:20 56
55428 [트와이스] 웃는 나연 석이짱 07.16 11
55427 골인한 여성 때문에 소방관 출동 백상아리 07.16 32
55426 [기타] 오늘 나이트 파티에서 상의탈의한 현아 싸이렌 07.16 36
55425 [모모랜드] 핑크팬츠 낸시 밸런타인 07.16 35
55424 노홍철 극딜 수준ㅋㅋㅋㅋㅋ 정아 07.16 22
55423 [트와이스] 쯔위의 피지컬 미니쮸 07.16 93
55422 사과하지 않는 공권력 지유다 07.16 97
55421 여배우들의 추억 4글자 07.14 87
55420 천부적인 분위기 메이커 가론 07.14 64
55419 영국인들이 기억하는 박지성 핫바디 07.14 48
55418 남녀가 서로를 폭행할 때 주변 반응 월향리샤 07.14 93
55417 [기타] 구 밍스) 드림캐쳐 수아.햘 냐옹이 07.14 115
55416 [트와이스] 쯔위에게 사나빔 쏘는 사나 지유다 07.14 97
55415 바디 페인팅녀 베리 07.14 120
55414 [기타] 란제리룩 베리굿 세형 팬지 07.14 54
55413 혼탕을 간 김영권 피터팬 07.14 101
55412 물 기계에 놀란 핀란드 사람들 홍주 07.14 16
55411 [에이핑크] 냥이 하영이 지유다 07.14 96
55410 해병대식 인종차별&패드립 슈가팡 07.14 110
55409 [블랙핑크] 타이트한 티입은 제니3 두온 07.14 50
55408 [트와이스] 끼부리는 정연 소이다 07.14 108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